교환 및 반품안내
QnA 게시판으로 반품이나 교환접수 문의글을 올려주시면
게시판 확인후 우체국택배로 반품수거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답변드리는 일자에 우체국택배사로 반품접수가 되며
접수당일, 주말, 공휴일 제외후 3일이내 방문예정이라
고객님 부재로 보내지 못하였을경우
3일이내 미방문시에는 하단에 안내드리는 접수방법을 확인하시어
반품교환 시일 이내로 재접수 해주셔야 하는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택배로 보내주시거나
문의글 올려주시기전 미리 접수를 해주신 부분이라면
문의글에 이미 택배수거 접수 하셨다고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 접수방법>
1.우체국 직접방문, 또는 우체국택배로 전화(1588-1300)
2.안내음성에따라 번호를 입력하여 착불로 접수,
또는 0번 누른후 상담원 연결하여 접수
-반품접수후 3일이내로 방문 없을시 반품,교환 시일 이내 재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택배 반품주소 :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 2 동서울 물류센터 2층(소포실)
*타택배이용 반품주소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3길5 신도빌딩 6층 플라이모델
▶ 사이즈 교환 / 다른 상품으로 교환
플라이모델 게시판 또는 고객 센터로 교환요청을 합니다
요청시 정확한 상품명, 옵션 기재부탁드릴게요
-교환배송비 5,000원은 동봉시 분실되면 고객님께서 재부담 해주셔야하기 때문에
플라이모델 계좌로 입금 후 메모동봉해주시거나
Q&A 게시판에 입금날짜, 금액,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시면 처리 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플라이모델 QnA 게시판으로 반품요청을 합니다
요청 시 반품사유를 같이 기재해주시면 참고하여
앞으로 만족하실 수 있는 상품들로 판매될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지그재그 Z결제로 주문하셨을 경우 지그재그어플 내에 반품접수해주세요)
-반품배송비 2,500원은 차감으로 진행됩니다
-5만원 이상 무료배송 또는 무료 배송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수령한 경우
환불시 무료배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며
결제 방법에 따라 차감이 어려울 수 있어 초기 배송비를 동봉, 입금해야 할 수 있습니다
▶ 오배송 및 불량상품인 경우
플라이모델 QnA 게시판으로 반품, 교환요청을 합니다
상품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조금 더 정확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동일한 정상 상품으로 교환시 무상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 반품할 경우 변심이 포함되어 반품 배송비는 플라이모델에서 부담하지만 처음 결제하셨던 초기 배송비는 환불되지않으며
- 5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수령한 경우 반품시 초기 무료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사이즈 변경시에도 반입된 택배비는 플라이모델에서 부담하지만 편도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입금/동봉해주셔야합니다
- 상품이 오배송, 불량 상품으로 간주가 안 될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며
착용 흔적,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 세탁을 하거나 이미 착용을 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
상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공지사항 구매 전 필독 안내:) 참고해주세요)
- 이염, 물빠짐일 경우: 염색된 원단의 경우 이염,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패턴, 나염이 일정치 않은 경우:
원단이 잘라지는 위치에 따라 재단이 달라지기 때문에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수있습니다
- 색상 차이: 모든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및 빛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소재 특성상 발생 할 수 있는 부분:
실밥, 초크 자국 (미처 발견하지 못한 부분은 물로 살살 지워주세요)
니트 올 (니트 원사 특성상 매듭이나 실이 겉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겉면으로 실이 빠져 나왔을 경우 자르면 올이 풀리게 되니 바늘을 이용해서 넣어주세요)
- 가볍게 제거되는 오염, 또는 미세한 오염
- 제작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부분:
주머니 보풀, 모래가루, 부석 (스톤워싱으로 제작시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 단순주름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현상:
상품 유통과정, 또는 개어보관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주름은 스팀시 완화되는 부분입니다
- 염색과정에서 생긴 냄새, 지퍼의 뻑뻑함, 원단 자체의 잡사 등
- 이 외에도 다양한 사례들이 있을수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 불가의 경우
- 반품 기간이 지난 상품: 상품 수령 후 일주일이 경과한 상품
- 상품 착용 흔적, 훼손, 변형된 경우: 새상품과 비교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 택을 제거하거나 분실된 경우
- 상품 오염 또는 냄새가 날 경우: 화장품, 방향제, 향수, 섬유유연제 등
- 상품 수선이나 세탁이 된 경우
- 피팅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니트류, 화이트계열, 수영복, 스타킹, 양말, 악세사리 등
- SEASON OFF SALE 상품
▶ 타택배 이용시
-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택배 이용시 배송비는 선불로 결제한 후 보내주세요
- 착불로 도착했을 경우 배송비 입금 또는 상품 값에서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 주소를 잘못 기재할 경우 반송 처리 될 수 있으니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 주실 때에는 하단 반품주소 꼭 확인해주세요
- 불량, 오배송일 경우에도 타택배 선불로 보내주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환불처리가 어려우니 꼭 우체국택배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우체국택배 반품주소 :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 2 동서울 물류센터 2층(소포실) 플라이모델
* 타택배 반품주소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3길5 신도빌딩 6층 플라이모델
▶ 교환/반품 관련하여 메모가 동봉되어 있지 않거나 게시판 및 콜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시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처리가 늦어지거나 보내주신 상품이 반송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전 충분한 문의 후 신중한 구매부탁드리겠습니다:)
믿고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