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굉장히 나쁘네요.
제가 분명 1일에 주문에서 13일에 물건을 받았는데 배송이 늦은건 상품하나가 입고때문에 늦어져서라고 연락을 주셔서
그래도 이해를 하는데, 연락 오셨을때 꼼꼼히 확인해서 보내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이게 뭔가요?
배송이 늦어져서 원래 입고가려던 곳에는 입지 못했지만 그래도 친절히 연락주시니 이해하고 기다렸습니다.
근데 이게 뭔가요? 상품에 매듭? 마감이 똑바로 되지않아서 구멍이 보이는데 심하네요.
정말 실망입니다.실수라고 이해하려다가도 분명 확인해서 보내주신다고도 하셨는데 ...
환불해 주시고요. 배송비는 제가 부담해야하는건가요? 반품할 생각이 1도 없었는데 그렇다고 저걸 그냥 입을수도 없으니깐요.
받아보신 상품이 마음에 안드셨다니 너무 아쉽네요T.T
Q&A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말씀주신 부분 더욱 신경써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