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161
몸무게:49
제품 사이즈: s
다른분들 후기보면 다 바지가 작게 나왔다고 해서 처음에 m사이즈 시켰는데 다리는 엄청 쫄리는데 허리도 살짝크고 발목도 꽉 조여주지 않더라구요
그냥 입을까하다가 청바지 특성상 늘어나면 핏이 더 별로 일거 같아서 왕복 배송비 부담하고 s로 사이즈 교환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받았는데 핏이 딱 붙고 괜찬더군요 떽을 떼고 바로 그날 약속에 입고 나갔는데
지하철을 기다리다보니 뭔가 이상하더군요 지퍼가 내려가 있는것입니다. 다행히 그날 외투를 길게 입고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했던거같구요
황급히 지퍼를 올리고 꾹 눌렀는데 조금 있다보니 또 내려가있었습니다.
순간 제가 살이 쪗나 싶었고 , 집에가서 바지를 벗고 안입은채로 바지 지퍼를 꾹누른다음 그냥 열어보니 그냥 열리더라구요
다른 쇼핑몰에서 산 바지들도 해보니 다른 바지들은 안그랬어요
그래서 그다음날 바로 q&a게시판에 위에 내용대로 글을 썻는데
한번 입은 바지가 교환, 환불 불가이며 수선을 원할시엔 왕복배송비를 부담하라고 하더군요
26처넌짜리 바지에 사이즈교환, 수선까지 8처넌을 더 들이다니 진짜 짜증났습니다.
바지가 불량인데 왜 제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하나요??????????????
짜증나서 그냥 집앞 세탁소에서 5천원주고 수선맡겼습니다 , 4천원 왕복배송비들여서 기다리고 해야하는게 싫어서.
플모에서 꽤 많이 구입했었는데 진짜 왕전 짜증나네요
받아보신 상품이 마음에 안드셨다니 너무 아쉽네요T.T
Q&A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말씀주신 부분 더욱 신경써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