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후기 보시고 돈날리지마세요.
2016/01/15일 배송이 와서 출퇴근할때 딱2번 걸쳤습니다.^^
회사 사람들이 한마디씩 하더군요.
" 저 코트를 두번밖에 안입었다고? 보플이 왜이렇게 심해 원단 자체가 문제있는거 같다. "
" 3-4번만 입으면 버려야겠네. "
" 저런말도 안되는 코트를 파는 사이트는 어디야? "
정말 이런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4,000원이면 돈 더모아서 브랜드 코트 사입겠지요.
믿고 구매한 소비자를 우롱하는 기분이네요.^^*
이런 말도 안되는 코트가 칭찬으로 가득한 후기들이 의심스럽네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원단 자체부터 문제있다는 생각에 코트안의 품질택을 보려했습니다.
품질택조차 안붙어 있더라고요. (+ 1차 당황)
바로 전화를 했습니다.
나: "두번입었는데 보플이 났다. 코트 한두벌 있는것도 아니고
이런경우는 처음이다 . 원단 자체에서 문제 있는거 같은데 이코트 못입겠다. 환불해달라"
상담원: "개인 차이가 있고, 개개인마다 마찰가하는게 다르다. 한번입은 옷은 환불이 어렵다"
읭???????이딴 원단으로 2번 입고 이렇게 날줄 알았으면 착용을
했겠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다 시피 해당 상세설명에는 보플주의해달라는 말도 명시가 안되있어요^^ 옷 자체가 약하게
만들어졌다면 주의의 문구라도 달아야하는거 아닌가요^^ㅎ 그런 코멘트가 있었더라면
구매를 안했겠지요ㅋㅋㅋㅋㅋㅋㅋ
나: "개개인 차이를 떠나서 2번 입고 이렇게 되는 경우는 말이 안된다"
(아니 내가 무슨 코트를 입고 도로를 쓸고다녔나 ㅋㅋㅋㅋㅋ딱 두번 출퇴근할때 입었다고요!!!!!!)
상담원: "사진첨부를 해달라"
(사진첨부를 요구하길래 환불의 여지를 두고 있구나 하고 안심을 했음)
나: "네 올려드릴게요 확인하시구 답변바랍니다"
참지 못하고 연락이 더디길래 내가 전화도 다시걸음
상담원: "저희가 회의를 거쳤지만, 환불이 힘들거 같습니다" (+ 2차 당황 )
??????아니 그사진들을 보고도?????????????? 그럴거면 왜 사진을 찍어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환불 처리가 안된다 안된다였고^^
그렇거면 왜 사진첨부 해달라고도 했는지 의문으로 넘쳐 나네요.
아래 사진보시면 소비원에도 이렇게 답변이 달렸어요.
제가 세탁한것도 아니고 환불이 안된다는게 말이 안되네요
환불이 안된다는말은 본인들의 규정이지, 소비자 보호법의 규정이 아니 잖아요.
옷장사 똑바로하세요.
받아보신 상품이 마음에 안드셨다니 너무 아쉽네요ㅠㅠ
말씀해주신 부분 디자인팀에 전달하여
100%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