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몸무게:
제품 사이즈:
여태까지 플라이모델에서 구매기록남은것만 11번
대충 합산해봐도 840,000원돈이네요.
이 상품도 베이지, 화이트 두가지 상품 구매했고
받는데까지 보통보다 며칠더걸려서 다른상품이랑 같이 받았습니다.
제일 먼저 말씀드리자면 구매가치없어요.
베이지 상품 뒷부분 두멍 두개 찢어져서왔구요.
트임티 주문한적없는데, 트임티가왔나보죠?ㅋㅋㅋㅋ
입으려고 팔넣으려고하는데 등쪽 뒷부분에 구멍나있는거 발견하고
유선상으로 통화했더니 사진이랑 글남기래서 그렇게했더니
사진으로는 확인이 제대로 어려우니까 다시 보내달라고해서
집에서조차 피팅해보지도않은 제품 바로 다시 투명봉투에 넣어서
반품시켰습니다. 이 과정에서 같은 상품 화이트 봉투에 넣어서 보낸
제 실수도있겠네요 그러니 택배박스 칼로 뜯으면서 상품에 기스낸거
아니냐고 계속 말씀하시고 대부분 상품에 기스나있는 경우
원단문제보다는 고객들이 택배 뜯을때 칼로뜯으면서 제품에 기스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설명을 하시는거겠죠?
제가 택배박스 개봉하면서 칼로 옷을 찢은거라면 앞부분이 보이게끔
접어서 보내주셨는데 앞부분이 찢어져있어야지
왜 앞부분은 멀쩡하고 뒷부분이 찢어져있는거죠 대체ㅋㅋㅋ
제일 먼저 열이 받았던부분은 유선상으로 통화할때 일단 확인을 해야하니까
게시판에 사진이랑 같이 글남기라고하셨죠?
사진 저화질첨부밖에 안되면서 무슨 제대로 된 확인이 가능한 사진을
올려달라고하는건지ㅡㅡ
그렇게 글남기고 유선상 다시통화하고 반품택배 보내고 오늘다시 통화하기까지
2주걸렸죠? 심지어 제가 오늘 전화했구요?
문자 한통 전화한통없이 이보세요 바쁘게 일하시는거 알겠는데요
그쪽에서 일하시는분들만 바쁘신거 아니구요 저도 일하는사람이고
그쪽 물건받는 고객들도 다 바빠요.
여태까지 여기서 상품받으면서 배송늦어져도 전화로 닥달해본적없고
배송늦어지는 문자한통 못받아도 이런식으로 게시글한번남긴적없었어요^^
근데 이건 좀 아닌거같네요 마음가짐 고쳐먹으세요.
보시면서 부득부득 이갈지만마시고
제가 찢어먹었다고하시는 그 베이지제품은 다시 보내주세요
사진 제대로 다시 찍어서 후기남겨야 다른분들이 믿을테니까.
받아보신 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ㅠ
반품 과정중 오해가 있으신것 같아 너무 아쉽네요...
Q&A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말씀주신 부분 더욱 신경써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