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즐 지퍼때문에 저번에 q&n에 글올렸었는데
제가 배송비를 4000원을 부담을 하면 수선비는 무료로 해주신다고 하셨더라구요
저도 다른사람들이랑 똑같은 돈주고 옷을 샀는데
제가 잘못해서 옷이 이상하게 된것도 아니었고.. 배송비4000원을 부담해야한다는거자체가
저는 조금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한번 입었긴했지만 어쨌든 옷자체가 하자가 있는건데..
백화점이나 아울렛도 옷에 하자가 잇으면 한번입었던것도 교환처리해주는데..
여튼 이건 정말 지퍼가 잘못된게 맞는거같아서
옷수선집가서 물어보니까 지퍼가 잘못된게 맞다네요
제 돈 5000원 내고 지퍼 새로 다시달았습니다..
근데 옷자체도 약간 봉제가 틀어진거같더라고요..바지는마음에드는데..지퍼윗쪽도 자꾸뜨고
이옷 계속 입긴입을거지만 이런부분은 좀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어요
플라이모델에서 옷 괜찮아서 몇번 샀는데.. 이번엔 썩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네요..ㅠㅠ
앞으로도 계속 플모에서 좋은 옷 사고싶어요..제가 너무 까다로운 소비자라고 생각하지만마시고
이런부분 고쳐가면 더 더 좋은 쇼핑몰로 발전할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글 적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상품많이 올려주세요..
불편을 끼쳐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주신 부분 저희가 최대한 신경써서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말씀 너무 감사드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