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랑 같이 입을려고 샀는데 퓨어가 품절이라네요..근데비키니만 와서 이상해서 전화해봤더니 검정색도 이쁘니까 검정색입으라네요..싫다고 비키니랑 같이 입을려고 샀으니 그게 품절이라면 비키니도 입을 일이 없다고 반품한다니까 안되다네요..물론 착용전입니다..근데 맘에 드는것도 없는데 다른걸로 교환만된다네요...계속난치 치니까 겨우 반품해준다면서 택배비를 저보고 내라네요..변심이라고..그것도 받을때 배송비 냈는데 왕복으로 또내랍니다..택배비로 장사할라나 보내요..상담원은 이름가르쳐주는것도 어렵다 그러면서 중간에 그냥 끊어 버리고 무슨 이런데가 있습니까..여러분 잘생각해보시고 사세요!!!!!!!!!!!!!!!!!!
---------------------------------------------------------------------------------
주영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퓨어제품이 갑작스럽게 품절이 되어..ㅠㅠ 주문주신 로리타 상품과 함께 배송해드리지못했는데요..ㅠㅠ
급하실것같아 로리타 먼저 발송해드린것이.. 이렇게 기분을 상하게 해드렸네요..ㅠㅠ 죄송합니다
퓨어화이트가 품절이 되었으니 블랙칼라로 사라! 가 아니였던 점 고객님도 아시지요..ㅠㅠ..
혹시 원하신다면 블랙칼라는 구매가 가능하다는점을.. 안내해드린 부분이구요..
화이트+화이트로 입고싶으셨던거라.. 블랙칼라는 원치않으신다고하여
로리타까지 두제품 모두 환불을 도와드린다고 말씀드렸구요..
배송비는 저희쪽으로 보내주셔도 저희는 우체국으로 택배비를 드리는것이지..
장사를 하려고..또는 소비자 우롱을 하려고 배송비를 말씀드린것이 절대 아니랍니다ㅠㅠ
그리고..다시한번 알아보고 연락드린다고 말씀드렸으나 계속해서 심한 욕설을 하셔서..
거래처에 다시 문의해보겠다는 말씀을 드린후 수화기를 내려놓았답니다..
꼭 로리타와 퓨어 화이트 세트로 입고 싶다고 하셨는데.. 에궁..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저 같아도 생각해놓았던 코디대로 못입게 되면.. 너무 속상할것같아요ㅜㅜ 그 마음 알기에ㅠㅠ
저희도 함께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 빠른 배송 해드리고싶은 마음 정말 굴뚝같은데..
원치않게 품절문제로 기분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통화하셨죠?
요청하신대로 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