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ㅠ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오해의 소지가 생길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많이 기분 상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ㅠ.ㅠ
거래처에서 비슷한디자인의 단가가 훨씬 높은 바바리를
잘못 보내주셨었고, 저희쪽 실수로 그 제품이 몇몇 고객님들께 발송되었었답니다ㅠㅠ
한분한분 전화드려~~ 상황설명드린 후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 모두 도와드렸구요~~
그리고 어제 새벽 거래처와 이 일에 대한 통화중,
거래처에서 단가를 잘못 알려주신것이 확인되어 새벽에..급하게 가격이 변경된것이랍니다ㅠㅠ
안내문구가 오늘 오전에 기재되어 많이 놀라셨을거에요ㅠ.ㅠ 죄송합니다ㅠㅠ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상품은 기존가보다 높은가격의 제품이 맞으며,
저희쪽 실수로 잘못 발송된 점 책임지고, 받아보신 상품과 상관없이 차액 환불처리 도와드리고있답니다:)
고객님~ 통화하셨지요~:)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스무디 구입했어요
그런데 다른 옷으로 보내줬네요
그러면서 뭐 아직 업뎃 안된 옷인데 가격은 더 비싼거니
손해 아니라면서 입든지 바꾸든지 하라더니..
헐,,,
어이없게
오늘 사이트 들어와보니 가격이 56000원에서 48000원으로 내렸네요
뭐하자는건가요!!!!!!!!!!!!!!!!!!!!!
그럼 56000원에 사고 다른 옷을 받은 난 뭔가요!!!!!!!!!!!!!
아직 업뎃도 안된 옷 가격도 모르는 옷
그냥 56000원에 덤탱이 쓰듯 사는거지
뭘 싸게 해준다는 건지....
참어이가 없네요
소비자 입장에서 어떻게 이해해야 되는 건가요
인심 쓰듯이 더 비싼 옷이니 입으라고 해놓고
가격 내리는건 뭐하자는건지...
8000원 당장 환불해주세요!!!!!
아 진짜 짜증나게 하네....!!!!!!!!!!!!!!!!!!!!!!!!!!!!!!!!!!!!!ㅡㅡ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