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모델에서 주로 슬랙스를 구입해서 입은지 꽤 오래 되어서
어떤 핏인지 너무 잘알고 있는 고객입니다
이번에 투핀턱와이드 블랙을 주문했는데 엉덩이 윗 부분이 매끄럽지 않게 툭 튀어나왔고 여러번 눌러보고 다시 만져보아도 모양이 잡히지 않아 불량 환불 신청을 하고 빨리 새제품을 받고 싶은 맘에 같은 제품으로 새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 고객님 체형이 허리는 가늘고 엉덩이는 있는 체형이라 그렇다 옷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라고 설명하길래 너무 황당했네요
제 체형문제라니요ㅡㅡ^
그래서 문제의 옷은 2500원 주고 환불하고
똑같은 제품 검정색과 갈색을 받아서 입어보니 첫번째 제품과 같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이건 첫번째 제품의 불량으로 보이는데 반품비 2500원때문에 사람을 이렇게 화나게 하나요?
플라이모델에서는 반품비가 문제가 아니라 검수과정에서 문제가 없었으며 자기네 피팅 모델이 입었을때는 문제가 없었고 사진도 찍어놓았고 제품은 보관하고있어 고객님 체형에 맞지 않는걸로 안내했다는데 그것도 어이가 없네요. 같은 제품인지 어떻게 증명한다는 건가요? 그럼 저는 엉덩이 위에 혹이 있다 갑자기 사라진건가요?
대형 쇼핑업체에서 고객을 억울하게하고 할 수 있는 방법있으면 하세요
우리는 제품 보관하고 있을테니라는 태도에 또 화가났습니다
맘 같아선 뭐라도 하고 싶은데 사진 두장 찍고 플모믿고 불량 신청하는것부터가 잘못이었네요.
회사에서 아니라고 하니 속상한 제가 할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요?
플라이모델 옷은 제품하자로 반품이든 환불이든 신청하려면 그제품에 어떤하자가 있는지 증명서라도 받아야 하나요?
반품비 2500원 때문인지 상담사의 자존심때문인지 아니면 진짜 제품의 문제가 없었기 때문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은 진짜니 올려 봅니다
첫번째 두번째 사진은 불량 환불신청한 옷이고
다른 사진은 같은 옷 새로 주문한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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