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에 주문하고 일주일이 지나도록 상품이 안오길래
3월 8일에 제가 연락을 했더니 같이 주문한 상품이 입고가 지연되서
못보내고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상품 먼저 배송할지 여부를
미리 먼저 연락을 주셨어야함이 맞지 않을까요.
그러려니 하고 나머지 상품 먼저 받기로 하고
바로 다음날에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나머지 상품은 어쨌든 제가 연락을 해서 받게 되었지만
하루만에 와서 기분 좋게 상품을 뜯어보았더니
이게 뭐지...................................
나머지 상품 중 니트 하나가 품절되어 빠른시일내로 연락드리겠다는
쪽지와 함께 [북마크-먹청] 상태가 이모양..........................................
박음질이 제대로 안되어 있는 미완성 제품을 받음.
상품 하나는 내가 주문 8일만에 연락을 하니 입고지연 되었다는 답변을 받고,
나머지 상품을 받아보니
청자켓은 제품이 엉망이고,
니트상품은 품절이니 빠.른.시.일 내에 연락 준다고 하고.
근데 또 연락 없어서 18일인 오늘 제가 또 먼저 연락하니
환불조취 해주겠다고 하시네요????
상품도 많고 주문량도 많고 바쁘신거 압니다.
근데 이건 뭐.
뭐다. 뭐다. 찝찝, 기분 상함.
온라인쇼핑몰에서 중요한게 배송 아닙니까
상품도 물론 중요하지만 고객과의 신뢰 문제 아님?
이전 상품구매건들로 플라이모델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경험으로 신뢰 뚝 떨어짐.
딱히 전화상담 해주신 직원분 친절하신지도 모르겠고
이런 경우 고객 기분에 맞춰 응대해야 할텐데
그냥 메뉴얼대로 할 말만 내뱉는것 같음.
쓸데없이 말이 길어졌는데
이걸 읽을지 안읽을지는 모르겠으나
결론은 플라이모델 실망함.
진심 실망함.
플라이모델이 앞으로 더 성장하고 잘되기 위해
이런 부분들 받아들여 수정하실거라고 믿습니다.
아 그리고 진짜 박음질 안된 상품 보내준거 진짜. -_ -
또 배송보내고 받는거 귀찮아서 교환 안하고 제가 알아서 박아서 입고 다닐게요.
다음에는 좋은 글과 평점으로 작성하고 싶네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유니크한 신상들 준비중이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쌩유^.^♥